돈 잘버는 추천맛집

종로 관철동 본능족으로 족발집 최근 핫한 창업아이템

ⓒ 명동한국부동산 2014. 2. 25. 11:35

최근 가장 핫한 창업아이템으로 

브렌차이즈 (주)에땅에 본사를 두고 있는 족발 브랜드

 

종로 관철동에 위치한 본능족으로 에서 맛점을 했습니다^^



관철동 점포내 사거리 코너자리를 아주 좋은 자리네요

간판도 깔끔하고 ~~



들어가는 정문입니다.

우측에 포장지가 있는것으로 보아 족발 포장도 되나봅니다.



점심 런치메뉴가 눈에 들어오네요

단돈 5,000원으로 순대국밥, 보쌈정식, 쿵나물국밥 등이 보이네요~





점심시간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았습니다^^

웬지 저녁시간때도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인테리어입니다...











제가 주문한 런치메뉴는 순대국밥인데요

일반적인 순대국밥하고는 웬지 모를 차원이 다른? 깔금한 맛이 나더라구요~

음... 여튼 맛나는 음식이였습니다.


본능족으로의 주력메뉴는 

단연 족발메뉴인데 점심이라 좀 아쉬웠습니다.

저녁시간때 방문해서 주력메뉴인 이쪽저쪽 메뉴를 먹어볼까 합니다.

이쪽저쪽 메뉴는 3가지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본능족으로의 대표메뉴라네요

본능족, 냉채족, 매콤족....




종로 관철동 위치한 본능족으로..

브랜드 이름이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되네요.



(주)에땅에서는 국내산 족발과 한방식자재 14가지를 사용하여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건강식 족발을 시장 트렌드에 맞게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국내산 족발은 육향 오허브 등으로 일반족발과 차별화된 소스를 개발하여 본능족으로 브랜드를 출시하였다고 하니 기대되는 브랜드이긴 합니다.^^


에땅에서 브랜차이즈 사업을 하니 

웬지 믿고 먹을 수 있을 듯 하구요~


체계적인 밀착 맞춤 교육 시스템으로 직원들도 서비스가 친절하더라구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본능족으로는 최근 핫한 창업아이템으로 수익성도 보장된다고 하는데

유행과 무관하고 수익성이 보장된 안정적인 아이템으로 맛과 노하우까지 전수 손쉬운 창업과 운영으로 

예비창업자의 성황과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본사인 에땅에서 국내산 냉장족발만을 사용하여 만든 엄선된 식자재를 이용

철저한 상권분석 및 완벽한 사후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있을꺼라 판단해 봅니다.



예비창업자 여러분 

최근 뜨고 있는 브랜드 본능족으로 검토해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명동한국부동산 | 이풍옥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가 28-2번지 양원빌등 5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01-13-41055 | TEL : 02-745-6600 | Mail : yiwo@m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23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