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부동산 :: 상가임대/건물매매

남포동 명물 남대문에 위치한 부산씨앗호떡 상가임대매물 안내입니다.

ⓒ 명동한국부동산 2014. 6. 6. 12:03

남포동 명물 남대문에 위치한 부산씨앗호떡 상가임대매물 안내입니다.


어느넛 남대문의 명물이 되어버린 부산씨앗호떡 매장입니다.

사진부터 둘러보시죠~



방문할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늘 항상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요세는 쿠폰이벤트로 열고 있네요

아마도 재방문 고객을 늘리기 위한 마케탕전략 같습니다.

다시말하지만 가게장사가 잘될 수 밖에 없는 주인장의 끝없는 고민과 노력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날이 더워지고나서는

여름날씨에 맞춰 시원하고 신선한 생과일쥬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각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오렌지에이드


가격은 조금씩 다르지만 그래도 많이 팔리고 맛고 있었네요



가게운영에 나름 원칙도 있습니다.

특히 매주 월요일은 휴무를 한다고 하네요^^






가게 한쪽에 있는 넒은 냉장고가 보이네요



내부 여러곳의 수납공간도 있구요



와우 에어콘까지 마련되어 있네요

역시 더운 여름을 나기엔 에어콘 만한게 없죠~



뒤쪽라인에도 별도의 수납공간이 추가로 있습니다.



수도시설과 더불어, 작지만 천장에는 3평 정도의 창고공간이 추가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루 평균 50에서 80사이의 매출을 보이고 있는

남대문 씨앗호떡 가게는 더운 여름날씨에도 불티나게 호떡이 팔리고 있는 곳입니다.


주인장의 장사노하우로 호떡판매로 안정적인 매출을 보이는 이곳은

생과일쥬스 판매로 매출이 더욱 올라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1층 3평(추가로 창고용 3평존재)

보증금 1,500만원

월차임 140만원

별도 관리비 없고, 월 평균 2,500만원 정도 매출을 올리고 있는 이곳은

평균수익율 40%때의 큰 수익율을 올릴수 있습니다.


적은 투자금액으로 훌륭한 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는

남대문 씨앗호떡 매장


적은예산으로 소형평수떄의 매장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테이크아웃, 커피, 밭빙수, 제과, 토스트, 샌드위치, 햄버거 등 다양한 

테이크아웃 메뉴라면 그 어떤 업종도 적합한 입지조건의 훌륭한 임대매물이 아닐까 판단되네요




본 매물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명동한국부동산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명동한국부동산 | 이풍옥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가 28-2번지 양원빌등 5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01-13-41055 | TEL : 02-745-6600 | Mail : yiwo@m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23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