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프리미엄급 멋진 가든카페 휴플레이스(Hue Place)

2014. 3. 19. 15:00돈 잘버는 추천맛집

삼청동 프리미엄급 멋진 가든카페 휴플레이스(Hue Place)


북촌에 숨은 가든카페 휴플레이스

작은 정원과 옥상에서 바라보는 경복궁의 경치가 아주 훌륭한 곳입니다.


커피브랜드로 작은 쉼터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와 숲속에 와서 커피한잔을 즐기는 듯한 인상을 주는 것이 

삼청동 휴플레이스만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사진부터 보실가요~~











건물 옥상에 설치되어 있는 테이블입니다.

역시나 경치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공간이네요~~




휴프



커피머신....

개인적으로 탐나는 물건이네요~ 머신또한 이태리 명품으로 까... 멋집니다






북촌 삼청동에 위치한 휴플레이스만의 정원...

아주 훌륭합니다.




캬~ 메뉴가 어마어마하네요~

커피는 물론이고 브런치.... 냠냠







더치는 물론이겟쬬~




휴플레이스의 점장님이시네요~

멋진 외모와 깔끔한 인상이 손님들로 하여금 더욱 신뢰감을 주는듯 합니다^^

멋지십니다~~


휴플레이스 내부 2층에서 찍은 사진인데

점장님이 한컷 받아주셧네요^^


북촌 삼청동에 위치한 만큼 한국 전통스러움 또한 인테리어에 세심한 신경을 쓰신것이

느껴집니다~ 





옥상에서 바라본 경복궁의 모습입니다.

멋지지 않습니까~~~~ 이게 왜 갑자기 흑백모드이지...ㅎㅎ;



























북촌마을 삼청동에 위치한 휴플레이스

이쁜 정원과 가든형태의 카페스타일로 전문적인 커피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저는 콘파냐를 한잔 먹고 왔는데

제일 중요한 콘파냐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여튼,

삼청동 휴플레이스의 카페매장 오픈 축하드리며,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삼청동에 멋지고 이쁜 정원이 있는 카페 휴플레이스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명동한국부동산 | 이풍옥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가 28-2번지 양원빌등 5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01-13-41055 | TEL : 02-745-6600 | Mail : yiwo@m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23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